state machine 예제

턴스타일(turnstile)을 제어하는 단일 함수를 구현하려면 현재 상태와 동작이라는 두 개의 인수로 끝날 것입니다. 그리고 Redux를 사용하는 경우, 이것은 아마 당신에게 익숙한 소리. 현재 상태를 수신하는 잘 알려진 감속기 함수와 유사하며 작업의 페이로드에 따라 다음 상태가 될 위치를 결정합니다. 감속기는 상태 컴퓨터의 컨텍스트에서 전환입니다. 실제로 변경할 수 있는 상태가 있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상태 컴퓨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우리가 수동으로 반복해서 모든 것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Medvedev 기계에서 출력은 플립 플롭과 출력 사이의 시간 지연을 최소화하는 상태 플립 플롭에 직접 연결됩니다. [19] [20] 수락자(인식기 및 시퀀스 검출기라고도 함)는 수신된 입력이 허용되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이진 출력을 생성합니다. FSM의 각 상태는 “수락” 또는 “수락 안”입니다. 모든 입력이 수신되면 현재 상태가 수락 상태인 경우 입력이 수락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거부됩니다. 일반적으로 입력은 기호(문자)의 시퀀스입니다. 작업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림 4의 예는 문자열 “nice”를 허용하는 유한 상태 컴퓨터를 보여 주며 있습니다. 이 FSM에서 유일한 수락 상태는 상태 7입니다. 우리는 간단한 문제를 공격할 것입니다. 백 엔드 API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사용자에게 표시하려고 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전환보다는 상태에서 생각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상태 머신에 들어가기 전에 다음과 같은 기능을 구축하는 워크플로우: 분류기는 수락기와 유사하게 종료시 단일 출력을 생성하지만 두 개 이상의 터미널을 포함하는 유한 상태 시스템의 일반화입니다. 상태. [인용 필요] 마크, 난 당신이에이 작업을 복용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유익하 고 도움이 되었다.

나는 튜링 기계 개념에 대한 자세한 것을 기대하고 있다. 난 당신이이 물건에있는 사람들이 작은 강 박 증 (오타: 많은 강 박 증 :-)을 발견 것 같아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존 그것은 펌핑 명마 문제의 일반적인 예입니다. 또한 구문 분석 상태는 각 자식 요소를 캡처하기 위해 새 인스턴스를 호출해야 하므로 상태 컴퓨터를 재귀에서 사용하는 좋은 예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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