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조키 예제

아래에서 ORDERS 테이블을 만들 때 외래 키를 지정하는 방법에 대한 예제를 보여 줍니다. 제거된 고객과 연결된 남은 연락처 정보). 다음 단순화된(완전히 정규화되지 않은) 고객 데이터베이스 예제를 통해 이러한 외부 키 개념을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예제에서는 한 제약 조건에 대한 인덱스를 만들고 해당 인덱스를 사용하여 동일한 명령문에서 다른 제약 조건을 만들고 활성화할 수 있음을 보여 주며 이 예제에서는 해당 제약 조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흥미로운 외국 주요 예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REF 제약 조건 예제 다음 예제에서는 샘플 스키마 개체 형식 cust_address_typ의 복제본을 만든 다음 SCOPE 제약 조건이 있는 REF 열을 포함하는 테이블을 만듭니다. “개체 테이블 만들기: 예제”에서 만든 부서_obj_t. 그러면 범위가 조정된 REF가 있는 테이블이 만들어집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동일한 테이블을 만들지만 상위 테이블의 개체 식별자 열을 참조하는 REF 열에 참조 무결성 제약 조건이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관리에 필수적입니다. 이제 사용의 고급 예제를 살펴보는 데 관심이 있으시면 여기에서 외래 키 절 예제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외래 키는 다른 테이블의 키를 “참조”합니다. 다른 테이블의 해당 키를 참조 키라고 합니다. phpmyadmin에서 그래픽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이에 대해 많이 듣게 될 것입니다. 위의 예에서 ORDERS 테이블의 Customer_SID 열은 CUSTOMER 테이블의 SID 열을 가리키는 외래 키입니다. 다음 예제는 이 관계의 참조 무결성을 위반하는 작업입니다. 이 예제에서 수량 열의 정의에는 nn_qty 및 check_qty 제약 조건의 정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개의 테이블, 모든 고객 데이터가 포함된 CUSTOMER 테이블 및 모든 고객 주문을 포함하는 ORDERS 테이블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비즈니스 논리에 따라 모든 주문이 CUSTOMER 테이블에 이미 있는 고객과 연결되어야 합니다. 이 논리를 적용 하기 위해 ORDERS 테이블에 외래 키를 배치 하 고 고객 테이블의 기본 키를 참조 하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면 ORDERS 테이블의 모든 주문이 CUSTOMER 테이블의 고객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