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mvc 패턴 예제

이 사용자 클래스는 모델 클래스입니다. 이 예제에서 사용자는 동작이 없는 매우 간단한 도메인 클래스이지만 실제 도메인 모델에서는 도메인 클래스에 훨씬 더 많은 기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델은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독립적입니다. 텍스트 기반, 그래픽 또는 웹 인터페이스에서 사용 중인지 알 수 없습니다. 모델은 인메모리 상태만 구조화된 형식으로 유지합니다. 보시다시피 클래스에는 개인 데이터 멤버만 포함되며 클라이언트 코드A 컨트롤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용 인터페이스(속성)는 클래스일 뿐입니다(예: Visual Basic 또는 C# 클래스). MVC 응용 프로그램의 ASP.NET 샘플에는 컨트롤러 폴더에 있는 HomeController.cs라는 컨트롤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HomeController.cs 파일의 내용은 리스팅 2에서 재현됩니다. 이제 View(사용자 인터페이스)의 구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콘솔 화면일 뿐입니다. 뷰에서는 사용자에게 이름을 묻고, 사용자로부터 입력을 검색하고, 처리를 위해 모델에 입력을 보내고, 결과를 표시합니다.

C# ASP .NET 웹 응용 프로그램에서 모델 뷰 컨트롤러 디자인 패턴의 강력한 기능을 통해 loosley 결합 연결에 대한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콘솔 텍스트에서 그래픽 또는 웹 브라우저로 사용자 인터페이스 보기를 변경했다고 가정해 보입니다. 모델 데이터 처리를 문자열에서 XML 또는 데이터베이스로 변경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다음… 어떤 공통점이 있을까요? 우리는 모든 차량이 동일한 역할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작업을 처리하기 위해 공통 코드 베이스 “스켈레톤”을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추상 클래스가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스켈레톤을 운전하는 사람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추상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만들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자동차라고 부를 것입니다. ArrayList (System.Collections)를 사용하여 관심있는 모든 보기를 추적합니다 (관찰자 패턴 기억?). 우리는 IVehicleView 참조의 일반 이전 배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모두이 시점에서 피곤 하 고이 문서를 통해 얻을 하 고 싶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애드옵저버, RemoveObserver 및 NotifyObservers 메서드의 구현을 확인하여 IVehicleModel이 IVehicleView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관찰자 패턴의 작동 방식을 알아보십시오. 속도 나 방향의 변화가있을 때마다, 자동차는 C # ASP .NET 웹 응용 프로그램에서 모든 IVehicleViews 모델 뷰 컨트롤러 디자인 패턴을 통보하여 사용자 인터페이스 보기 및 데이터 처리 모델과 loosley 결합 을 함께 연결할 수 있습니다. 패션.

이러한 방식으로 개별 클래스를 구현하여 더 큰 코드 재사용 및 논리적 경계 분리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ASP .NET은 ASPX 페이지 의 형태로 뷰의 자체 유형과 .CS 파일 형식의 모델 유형을 제공하지만 MVC 디자인 패턴의 핵심 기능을 이해하면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및 웹 응용 프로그램 결과에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 패턴은 실제로 모델 및 뷰를 나타내는 2개의 인터페이스로 시작합니다. 그러나 뷰는 모델과 통신할 수 있어야 하고 모델은 뷰와 통신할 수 있어야 하므로 통신할 수 있도록 2개의 어댑터 인터페이스가 더 필요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