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시크바 예제

이 샘플에서는 gRPC를 사용하여 Android 사물에서 Google 어시스턴트 서비스를 호출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연결된 마이크에서 음성 요청을 기록하고 Google 어시스턴트 API로 전송하고 연결된 스피커에서 어시스턴트의 음성 응답을 재생합니다. 센서 그래프는 현재 가속도계 값을 읽고 OpenGL을 사용하여 그리는 C ++ 안드로이드 샘플입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네이티브 C ++ API의 사용을 보여줍니다 : – 자산이 샘플은 C ++ 지원과 새로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CMake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채널을 사용하여 주제별로 알림을 분류하는 데모입니다. 이 기능은 Android O에 추가되었으며 사용자가 알림 기본 설정을 세밀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 Android Things 샘플에서는 단추 입력 UserDriver를 사용하여 GPIO 핀 변경 내용을 듣고, 주요 이벤트를 생성 및 수신하고, 그에 따라 LED의 상태를 변경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유사한 샘플을 빌드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은 주변 I/O Codelab을 따릅니다. 안드로이드에 파이어 베이스 API를 보여주는 빠른 시작 샘플의 컬렉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firebase.google.com 참조하십시오.

AndroidManifest.xml 구성 파일에 이전에 정의된 이벤트가 발생하면 다음 BroadcastReceiver가 호출됩니다. 이 샘플에서는 Android N에 도입된 Scoped Directory Access API를 사용하여 매니페스트에서 READ_EXTERNAL_STORAGE 또는 WRITE_EXTERNAL_STORAGE를 요청하는 대신 사진, 다운로드와 같은 특정 디렉터리에 쉽게 액세스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gles3jni는 JNI /네이티브 코드에서 OpenGL ES 3.0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Android C++ 샘플입니다. OpenGL ES 3.0 렌더링 경로는 OpenGL ES 2.0 경로와 비교하여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사용합니다. – 정점 배열 개체는 각 프레임에 정점 특성 상태를 설정하는 데 필요한 호출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 특성 위치를 명시적으로 할당하므로 할당을 쿼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샘플은 C ++ 지원과 새로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CMake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이 샘플에서는 Android 응용 프로그램에서 AdMob 네이티브 광고 고급 광고를 요청하고 표시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앱은 활동 상단에 광고를 표시하고 몇 가지 확인란과 다른 네이티브 광고 형식을 요청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버튼을 제공합니다. 이 샘플에서는 Android M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런타임 사용 권한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런타임시 사용 권한을 확인하고 요청하는 방법, 지원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처리하는 방법 및 M-장치에 대해서만 선택적 사용 권한을 선언하는 방법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 샘플에서는 LoWPAN을 사용하여 동일한 네트워크에서 여러 Android 사물 장치를 연결하고 무선으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이 샘플에는 네트워크를 검색하고, 데이터를 전송하고, 데이터를 수신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세 가지 모듈이 있습니다. LoWPAN 네트워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WPAN API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장치 관리자가 Android 장치 관리 API를 사용하여 사용자 활동을 제한하도록 허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려는 기본 앱입니다. 앱은 UI 컨트롤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사용자 지정 정책을 내보올수 있습니다. 장치 관리 응용 프로그램은 엔터프라이즈 관리자의 지시에 따라 이 정책에 대한 특정 값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샘플에서는 Android 5.0 롤리팝에 도입된 PdfRenderer를 사용하여 PDF 문서를 화면에 표시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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