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출결의서 예제

최근 몇 주 동안 하원과 상원 민주당 지도자들은 올해 예산 안을 통과시키려고 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예산 결의안 회의 보고서의 법정 마감일은 4월 15일이며 일상적으로 누락되지만 거의 항상 5월 중순까지 완료됩니다. 예산 결의안이 없다면 작년 결의안에서 파생될 수 있는 제한된 집행 이외에는 세금이나 지출 법규에 대한 규율이 없습니다. 우리는 상원이 대다수의 많은 선전 종량제 규칙을 위반하는 “확장자”법안에 대한 토론으로이 의 한 가지 증상을 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 연장기 법안은 상원의 페이고 규칙을 위반하는 것으로 보이지만, 대다수는 상쇄되지 않은 조항을 비상 사태로 지정하여이 주위에 작동합니다. 따라서 이 법안은 기술적으로 PAYGO 규칙을 준수합니다. 나는 상원의 PAYGO 규칙과 비상 사태의 정의 모두의 정신을 위반으로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작년 예산 결의안(여기서 는 지나치게 단순화됨): 예산 결의안은 다양한 예산 합계, 할당, 자격을 수립하고 지정된 하원 또는 상원 위원회에 대한 조정 지침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예산일 수 있습니다. 예산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비현실적인 지출 목표를 만들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지속적으로 예산을 초과하는 심리적 단점은 예산을 포기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출을 줄이거나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것만으로 상황을 개선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입법 결의안은 주 차원뿐만 아니라 연방 차원에서도 존재할 수 있다. 그것은 책임의 포기입니다. 과거의 경험을 바탕으로, 나는 민주당과 상원 다수당에 의해 가상의 예산 결의안 타협에 반대 할 것으로 예상.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반대하는 예산 결의안을 가지고 있는 것이 구조나 공식적인 예산 규율이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연방 지출의 상당 부분은 필수 지출(즉, 정기적인 지출 프로세스 외부에서 진행되는 지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회 보장, 메디케어 및 메디케이드는 가장 잘 알려진 필수 지출 프로그램 중 일부입니다. 연례 예산 결의안은 다가오는 회계연도와 적어도 다음 4개 회계연도의 예산안에 대한 하원과 상원 간의 합의입니다. 예산 결의안은 동시 결의안의 형태이므로 대통령에게 서명을 위해 보내지지 않아 법률이 되지 않지만, 입법법안에 대한 후속 입법조치의 틀을 마련하고 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번 선거에서 민주당 지도부는 예산 결의안에 대한 표결 에서 항상 일어나는 힘든 표를 통해 회원들을 내세우고 싶지 않으며, 다른 부분을 강요하고 싶지 않다고 합니다. 민주당 코커스는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서로 싸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산 순서의 포인트는 위원회에서 지출 할당을 초과하는 모든 법안 – 또는 예산 결의안에서 허용 된 수준 이하로 세금을 인하하는 모든 법안이 60을 필요로하는 바닥에 주문의 예산 지점에 취약한 상원에서 중요하다 포기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자신에 대한 결심이나 확고한 약속도 전혀 자극없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그들은 여전히 해상도의 예입니다. 이 시점에서 의회는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하원 예산위원회와 상원 예산위원회는 각각 3월에 대통령의 제안을 검토하여 4월 1일까지 자체 예산안을 통과시고 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